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Cha***    |    
등록일 : 2019-09-19    |    조회 : 5,394

이 강의를 알게된건 정말 올 해들어 저에게 가장 운좋은 일이 아닐까 싶네요...!

공기업지원을 준비하며 NCS에 대한 부담감으로 힘들었는데 이 강의를 통해서 부담감 해소는 물론이고 고득점까지 노려보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어요


이미 유명하신 석치수선생님의 강의력은 직접 들어보니 왜 유명한지 너무나 잘 알겠더라구요!

도표들로 빼곡하고 도대체 어디서부터 어떻게 건들여야할지 감도 안잡히는 문제들을 굉장히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는 풀이스킬을 알려주시는데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선생님만 믿고 열심히 강의들으며 알려주신대로 스스로 복습해보면서 계속 연습해보았더니 수리영역에 대한 두려움은 사라지고 자신감이 생겼어요! 완강할 때까지 더 열심히 들어보려구요!^^

 

박준범선생님은 아무리 헷갈리고 어려울만한 문제이더라도 이 문제에 접근하기위한 선구안을 기르는 법을 가르쳐주심으로써 문제를 더욱 빠르고 전략적으로 풀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처음에는 뭣도 모르고 지문을 죄다 읽어서 문제를 풀기위한 시간이 늘 부족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풀이방법들을 통해 읽어야할 지문들과 헷갈리지 말아야할 내용들을 머리에 입력하고 연습하면서 시간부족문제를 해결하고 실수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찬욱선생님은 단순한 기출문제 해설이 아닌 어떠한 방식으로 어떻게 문제를 풀어나가야하는지를 알려주십니다.
시간을 단축하며 독해할 수 있는 필살기들을 많이 알려주시고 그 중 특히 관통의 법칙을 통해 문제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읽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하여 주십니다. 

이 세분의 선생님들 강의를 통해 NCS를 정복할 수 있겠다는 확신과 자신감이 생겼고, 실제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마음이 마구마구 생깁니다! NCS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이 많고 걱정이 많으신 모든 분들에게 이 강의를 추천합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2021 대비][고N고] 기초부터 실전까지 NCS PSAT형 패키지

    강사
    석치수, 박준범, 이찬욱
    강의일수
    12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NCS 수리영역이 이제는 무섭지 않게 되었어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