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이하루 선생님 자동차 전공 후기

작성자 : pko***    |    
등록일 : 2018-11-08    |    조회 : 4,523

사학년 마지막 학기취업시즌이 다가오고서야 마냥 이름좀 들어봤다 하는 회사와 업무가 편하다는 직무를 문어발식으로 지원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전형에서 탈락후 제가 진짜 무엇을 하고 싶은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자동차회사와 직무에 관심이 생기게 되고 직무선정에 있어 도움을 받고자 자동차 전공수업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4주간 자동차전공수업은 정말 제가 원하는 것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자동차의 개념과 최신 트렌드, 직무에서 실제로 하는 일 등을 듣게 되고 제가 하고싶은 일과 직무를 찾을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이로인해 자동차관련 회사에서 일하고 싶다는 동기를 더욱 명확하게 했고, 목적의식을 갖고 상반기를 맞이할수있ㄴ 준비자세를 갖출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정해진 일정에만 강의를 하시는것이 아니라 상반기가 마무리 될때까지 지속적으로 코칭해주시는 점에서 믿음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상반기에 좋은결과로 보답할수있는 시간이 오길 희망합니다.  그동안의 일정동안 감사했습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poss***님이 작성하신 이하루선생님 자동차전공 수강 후기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