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pjs***    |    
등록일 : 2021-01-19    |    조회 : 3,546

바쁜 취업 시즌이 되기 전에 방향성을 잡기 정말 좋은 강의입니다.

강사님이 현직자이셔서 그런지 IT 분야 트렌드를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우선 IT업계에서 주요한 직무들에 필요한 범용성 높은 기술과 지식을 제시하시기 때문에 제가 원하던 직무에 있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리스트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주요한 기업들을 중심으로 한번 더 위의 내용을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기업에 대입을 시켜 구체적으로 방향성 설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IT업계에서 다양한 직무로 오랫동안 종사하셨다 보니 다양한 질문에 대해 답변을 구체적으로 해주셨습니다. 직무나 회사에 대한 궁금증이 많을수록 내용이 풍부해지는 강의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컨설팅은 앞서 강의 때 스스로 생각했던 방향성을 점검 받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개발자로서 무기와 강점, 그리고 약점을 알려주시면서 취업 시즌이 되기 전 약 한달반 동안 무기를 어떻게 갈고 닦을지 구체적으로 제시해주셨고 이에 따라 어떤 것을 버리고 어떤 것을 취할지 방향성을 잡는데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IT분야 지원을 희망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타겟으로 잡아야 할지 헷갈리는 분이나 처음 취업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방향성을 잡는데 크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sw 취준백서 강의를 통한 취업전략 해결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