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Moh***    |    
등록일 : 2021-03-18    |    조회 : 7,946

최근 많이 화두되고 있는 빅데이터 분석 Tool을 활용한 소자/공정/설비 문제 원인 분석 해결 역량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은 데이터 분석 실무 과정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반도체 이론 수업도 일반적인 접할 수 있는 반도체 내용이 아닌, 실무에 쓰이는 용어를 기반으로 실무적인 내용을 기반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특히 저수율 개선 기법과 과정이 가장 유익하고 인상적이었습니다! 실무에 가까운 내용이라 처음 접하는 내용도 있고 어려운 내용도 있지만 반도체 소자/공정 중급 이상 지식을 갖춘 분들이라면 무리없이 따라오실 수 있을 거에요!

Python/Pandas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사용해본 적도 없는데 이걸로 데이터 분석까지 어떻게 하지? 라는 걱정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강사님을 믿고 차근차근 실습과 예제를 병행하며 코드 해나가신다면 큰 무리없이 데이터 분석과 잘하면 모델링까지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반도체 공정 실습보다 데이터 분석 실무 과정이 반도체 취업 준비에 훨씬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ㅎㅎ

이제는 대중화된 NCS 반도체 교육과 공정실습 교육으로 무장한 취준생들 속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싶으신 분들은 데이터 분석 실무 과정 강추드립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추천해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