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min***    |    
등록일 : 2022-03-05    |    조회 : 2,809

늦게 첨삭을 진행하는 바람에 비록 첨삭받은 자소서를 제출하진 못했지만 ㅠ,,,,, 

하루만 빨리 첨삭받을걸 후회중이고,, 혹시 이번에 떨어진다면 (^^,,,,,ㅠ) 다음에 꼭 피드백 해주신 부분들은 반영해서 자소서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원래 후기같은거 안남기는데  살면서 돈내고 해본것중에 가장 알찬 일이였던 것 같아요,,,ㅎㅎㅎㅎ)


1. 각 문항마다 초점을 두고 작성해야 하는 부분을 엄청 세세하게 알려주셨어요!

무료로 자소서 분석을 해주시는 분들도 많고 그분들도 도움이 많이 되지만

그것보다 훨씬~! 디테일하게 

문항을 통해서 무엇을 답변해야되고, 면접관들이 어떤것을 알고싶어하는지 알려주셨어요!

무료강의들을 통해서는 큰 틀만 잡을 수 있었다면, 첨삭을 통해서 각 문항을 어떻게 자세하게 써야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2. 각문장문장 꼼꼼하게 봐주십니다!

솔직히 이렇게까지 봐주실줄 몰랐는데, 엄청 세세하게 봐주셔서 놀랐어요,,!

각 문장에 대한 피드백과 어떤점은 괜찮은지, 어떤점은 수정하는게 좋을지 다 세세하게 알려주십니다!

보통 첨삭은 용두사미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끝가지 문장문장 다 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3. 종합 평가 

문항 분석 + 각 문장 분석 후 

마지막으로 자소서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와, 개선 방향에 대해서 말씀해주십니다!

종합평가를 통해서 어떤 흐름으로 자소서를 완성해야 하는지 파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전자공학부 학생이다보니, 개인적으로 전자공학부 선생님께 첨삭을 받고싶었어요. 과거 전공이 아닌 분들께 첨삭을 받았을때 엄청 실망한 경우가 몇번 있었거든요...

하지만! 윤호상 선생님께서 과거 채용 및 인사팀 담당자 이셨기 때문에 이부분이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어떤 자기소개서가 매력적이고, 어떤 부분에서 면접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세세한 피드백까지,,, 

(솔직히 전공은,, 제가 제대로 알기만하면 무리없기 기재할 수 있는 부분이니깐 이부분은 본인 역량인거져,,ㅎㅎ)


전 앞으로 윤호상 선생님께만 첨삭 받고 싶어용 ㅠㅠ

다음에도 잘 부탁드려요 !

여러분도 고민하지마시고 윤호상 선생님 첨삭 추천! 드립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72시간 이내]윤호상의 온라인 자소서 첨삭

    강사
    윤호상 (teacher93)
    강의일수
    14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아주 유익한 강의였어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