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jwo***    |    
등록일 : 2024-02-28    |    조회 : 414

아쉬운 부분이 좀 있어서 별점 하나 뺐습니다.

1. Excel 강의는 배포된 강의 자료와 강의 내용이 맞지 않아서 중반 이후 부터는 실습이 어려웠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을 1대1 질문에 문의 했으나 질문에 대한 즉각적인 관리는 이루어지지 않는 강의 같네요.

2. '반도체 엔지니어를 위한' 타이틀에 비해 반도체 엔지니어링과 직접적으로 연관 지을만한 요소가 비교적 적습니다.

더미 공정 데이터를 제공하여 분석하는 실습을 포함하거나 강좌 제목이  '데이터 분석 입문자를 위한' 정도인 편이 더 어울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2번에 대한 건 데이터 전처리와 시각화의 경우 반도체 업계에서도 많이 필요하기에 사용하기 나름이라 할 수 있겠지만

1번과 같이 강의 자료가 강의 내용과 다른 부분은 개선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과는 별개로 Excel과 Python과 같은 툴에 대한 입문자/통계적 분석에 대한 입문자 분들이 심화 강좌를 수강하기 전에 기초를 쌓기 좋은 강좌라고 생각합니다.

이 강좌를 통해 쌓은 지식을 바탕으로 데이터 분석 심화와 다른 분석 툴에도 도전해보고자 합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반도체 엔지니어를 위한 데이터 분석 온라인 패키지

    강사
    서정원, 김은혜, 이슬
    강의일수
    3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