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최종합격 / Screen HD ] 2017 상반기 Screen HD KOREA CS 엔지니어 최종합격 후기

작성자 :   yod***
등록일 : 2019-10-17    |    조회 : 1,255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실습경험 나이
신소재공학과 3.6 / 4.5
토익
705점
0회 없음 27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content1%
서류전형 합격후기 (300자 이상)
%content3%
필기전형 합격후기 (300자 이상)
%content4%
합격후기 (300자 이상)
▶작성에 들어가며



▶서류 전형

졸업 전, 하반기부터 서류전형ㅇ에서 계속 탈락을 했습니다. 저는 스펙보다는 실무경험과 자소서를 중점으로 고쳐나가기로 했고, 나노기술원에서 주최하는 실습교육을 통해 경험을 쌓았습니다.

자소서의 경우 제가 포장을 잘 못하고, 글의 흐름이 매끄럽지 않다는 문제점이 있다는 걸 알아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권빈쌤의 한달반을 신청했습니다. 이를통해 제 자소서의 문제점을 고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 1:1 컨설팅 시간이 가장 의미가 있었고, 이 덕에 램리서치도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인적성 전형



▶면접 전형

한달반의 면접 준비 과정을 통해 제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었고, 선생님들께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피드백 받은 부분을 계속 고쳐나가고자 노력했습니다. 또한, 서류통과한 자소서를 계속 읽어보면서 질문을 예상하고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제 자신을 많이 돌아보고 알아가고자 했습니다.

▶마지막 한마디

지칠땐 사람을 만나서 스트레스푸는 것도 좋은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실제로 목표한 기업들의 현직자들을 만나 뵈면서 힘을 얻었고, 수십번의 서류 탈락에도 계속 도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렛유인 카페에서 작성된 yod***님의 합격 후기입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