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합격 후기

  홈  >  공기업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필기합격 / 국민건강보험공단 행정직 ] 2021 상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합격 [수강생 bs*****님의 필기합격후기입니다.]

작성자 : adm***
등록일 : 2022-06-10    |    조회 : 388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자격증 나이
사회복지학과 1 / 4.5 2회 2개 24~27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

(공필모 카페에 올려주신 후기로 스펙정보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합격후기 (300자 이상)

필기전형 관련 내용

- 시험장 분위기: 시험장분위기는 방역을 철저히하기 위해 노력하는 분위기였습니다.


- NCS필기 난이도(10점 만점):5점


- 가장 어려웠던 과목(ex. 자료해석): 문제해결, 시간을 잡아먹는 문제들이 간간이 있었습니다ㅜㅜ


- 특이사항(수정테이프 사용가능 여부, 찍기 가능 여부 등): 수정테이프가능, 찍기가능

- 기억에 남는 문제: LH공고문처] [국민건강보험공단 NCS필기 후기] 2021상반기/행정직 필기전형 후기 (공필모-공기업필기,NCS,전공,공부법,스터디,취업준비,자소서면접) | 작성자 ysh6761


■ 필기후기

이전에 필기후기에 자세히 남겼기때문에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제 후기 한 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저는 국건보 필기 이전에 그냥 공부 습관을 잡는데에 독스가 정말 어마어마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독한 스터디 완주하신 분이라면 분명! 충분히! 해내실 수 있습니다.


■ 합격후기

저는 무조건 독스 추천드립니다! 1월에 독스를 시작하면서 마음을 다잡았고 하루에 7-8시간은 꾸준히 ncs공부와 전공을 병행했습니다. 이번 상반기 준비하면서 한창 공채시즌에 토익도 다시 쳐야해서 멘탈이 많이 흔들렸습니다.

그래도 독스에서 공부한 내용 까먹으면 정말 끝일꺼같아서 토익 끝낸 이후에 일주일에 한 번씩 회독했고

고앤고만 3,4회독했고 민경채로 자료해석 빠르게 파악하는 연습을 했습니다.

민경채가 쉬워서 안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개인적으로 자료를 파악하는 속도가 느리고 맨날 각주와 단위 등 잔실수가 많은 편이어서 민경채가 도움이 됐던 것같습니다. 만약 저와 같은 성향이라면 민경채 추천드려요!

만약 최종합격하게 된다면 더더더더ㅓ자세한 후기 남기고 독스방에서 현직달고 무한 서포트하겠습니다.

공유인은 사랑입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